로그인

Home > 캠퍼스라이프 > 커뮤니티 >일반공지

일반공지:글보기

글보기입니다.
2018-01-22 조회 : 276
[알림]업무용 전화기 / 팩스(FAX) 사용 일시정지 안내
작성자:유재호
안녕하십니까? 행정처 유재호입니다.
사용중인 장비 노후화로 교체작업을 시행합니다.
업무용 전화기 / 팩스(FAX) 사용 일시정지 안내해드립니다.


 - 작업일시 : 2018년 01월 26일(금)
 - 소요시간 : 14시-15시 (1시간)
 - 작업내용 : 장비교체


      - 행 정 처 장 - 

 
   





이전글 다음글 보기입니다.
이전글2018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및 국가교육근로장학생 2차 신청안내
다음글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