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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-08-17 조회 : 294
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작성자:행정처  등록금분할납부신청서(2017학년도2학기).hwp
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신청기간 : 2017821()~ 825() 16:00까지

2. 신청대상 : 가계 곤란 재학생

3. 신청방법

방문신청 : 첨부 파일 작성 후 본관 행정처에 제출

팩스신청 : 첨부 파일 작성 후 팩스 전송(Fax : 061-363-5020)

*팩스회신 후 아래 번호로 꼭 확인전화 부탁드립니다.

4. 납부일정 :

2~ 4회 분할 선택(납부일 : 매월 25)

20171110()까지 완납

5. 유의사항 : 분할납부 신청 후 휴학하고자 할 경우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

6. 문의처 : 061-360-5038(등록)

   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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