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Home > 라이브 매거진 > 매거진소식

매거진소식:글보기

글보기입니다.
2011-01-07 조회 : 314
신입생 등록기간 변경안내
작성자:김상규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신입생 등록기간 변경안내

전문대학 등록금 결정의 보류로 인한 등록금 고지서 발송이 늦어지고 있어 신입생 여러분의 등록기간 내 등록의 어려움이 예상되어지고 있습니다.

그로인한 등록일정의 촉박함에 신입생 여러분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신입생 등록기간을 2011112~ 114일에서 일주일 연기하여 2011119~ 121일까지로 변경조치를 하였습니다.

고지서 발송은 등록일 일주일 전 발송 예정이며, 인터넷 고지서 출력, 확인 서비스는 변경된 등록기간에 맞추어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. (인터넷 서비스 실시 전 문자 공지 발송 예정.) 변경된 등록기간 일정을 잘 숙지하시고 등록기간 내 차질 없이 등록을 하기시 바랍니다.

-고지서 분실 시 요령-

고지서를 분실하실 경우 인터넷 고지서 확인 페이지를 통해 수험생 본인의 가상계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.
 

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[등록기간(19일,20일,21일)에만 출력, 확인가능]



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가 가능하며, 고지서 내 기재된 가상계좌로 폰뱅킹도 가능합니다. ) 가상계좌는 등록일 기간 내에만 납부가 가능합니다.

신입생 등록일 : 2011년 1월19일(수) ~ 1월21일(금) (오후 6:00 까지)

문의 : 1588-5051/061-360-5051/5050/5442/5114

 

 

   





이전글 다음글 보기입니다.
이전글2011학년도 등록금 동결
다음글 “우리대학 전국대학 평가 상위권 달성”